사이버홍보실

  • 동부한농 뉴스
  • 홍보 동영상
  • 홍보자료실

팜한농 뉴스

HOME > 사이버홍보실 > 팜한농뉴스

번호 제목 등록일
[보도자료] 팜한농, 가장 빠른 제초제 테라도골드 내놓는다 2018-12-05
[첨부사진1] 팜한농, 난방제잡초 방제 심포지엄 현장 사진.JPG
[첨부사진2] 팜한농, 난방제잡초 방제 심포지엄 현장 사진.jpg


 
■ 전국 9개 권역서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 열고…‘테라도골드’ 소개
 
■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효성과 강력한 제초효과 자랑
 
■ 과원과 헛골의 난방제 잡초 방제효과 탁월
 
팜한농이 국내에서 가장 빠른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골드’ 출시(‘19년 2월)를 앞두고 전국 9개소에서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을 열고 있다.
 
11월 26일 전북 전주에서 시작된 심포지엄은 27일 대구, 28일 경북 안동, 29일 경남 창원, 30일 대전, 12월 4일 충북 청주 등지에서 잇따라 열리며 총 500여 명의 거래처 관계자가 참석해 ‘테라도골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테라도골드’는 잡초의 엽록소 생성 억제 및 세포 파괴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를 함유하고 있어 빠르고 강력한 제초효과를 발휘한다. 기존 제초제로는 방제하기 어려운 깨풀, 쇠비름, 쇠뜨기 등 난방제 잡초까지 깨끗하게 방제한다. 
 
특히 ‘테라도골드’는 약액이 묻은 잎과 줄기만 고사시키는 접촉형 제초제로 작물에 대한 안전성이 우수해 과원은 물론이고 고추, 배추, 콩, 참깨, 옥수수밭 등의 헛골에 발생하는 다양한 잡초를 효과적으로 방제해준다.
 
참석자들은 ‘테라도골드’의 난방제 잡초 대상 실증시험 결과와 난방제 잡초 방제효과 비교 포트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국내에서 가장 빠른 제초효과를 체감했다. 
 
권희준 팜한농 마케팅담당은 “‘테라도골드’는 농업인이 비선택성 제초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속효성’, ‘넓은 잡초 방제 스펙트럼’, ‘환경 및 인축 안전성’의 3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과원과 헛골에 발생하는 난방제 잡초를 빠르고 강력하게 방제하는 ‘테라도골드’가 농업인의 잡초 방제 고민 해결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이전글 팜한농 ‘2019 농민대학’ 열고 최신 영농기술 전파
다음글 [보도자료] 팜한농, 신임 CEO에 이유진 전무 선임
프린트목록